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중국 신문업집단  표지이미지

중국 신문업집단

  • 볼   륨: 202
  • ISBN: 9791130401331
  • 저   자: 주민욱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ii, 94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중국 경제의 성장에 따라 중국 미디어의 세계 시장 진출과 해외 미디어의 중국 시장 진출 모두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중국의 미디어 시장 전반에 걸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신문업집단에 대한 이해가 선행해야 한다 이는 1996년 처음으로 등장하여 자본주의 성향의 신문 기업으로 탈바꿈함으로써 경제적 자립을 추구하고 있는 신문업집단을 이해함으로써 중국 미디어 시장의 현재는 물론 미래를 제대로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아가 한국에 거의 소개되지 않아 다소 생소한 신문업집단의 특성 운영 방식 등을 살펴봄으로써 이종 미디어 간 겸영과 교차 소유를 국가 간 비교언론학 관점에서 상호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