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중국 경제의 성장에 따라 중국 미디어의 세계 시장 진출과 해외 미디어의 중국 시장 진출 모두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중국의 미디어 시장 전반에 걸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신문업집단에 대한 이해가 선행해야 한다 이는 1996년 처음으로 등장하여 자본주의 성향의 신문 기업으로 탈바꿈함으로써 경제적 자립을 추구하고 있는 신문업집단을 이해함으로써 중국 미디어 시장의 현재는 물론 미래를 제대로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아가 한국에 거의 소개되지 않아 다소 생소한 신문업집단의 특성 운영 방식 등을 살펴봄으로써 이종 미디어 간 겸영과 교차 소유를 국가 간 비교언론학 관점에서 상호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082-ㅋ392ㅋ-202 | EL000000489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