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콘텐츠 디자인의 이해  표지이미지

콘텐츠 디자인의 이해

  • 볼   륨: 207
  • ISBN: 9791130436050
  • 저   자: 변민주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i, 86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콘텐츠란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으로 표현된 모든 종류의 자료 또는 지식의 집합체로서 담는 그릇미디어을 전제로 한 내용물을 의미한다 형식에 따라 만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캐릭터 게임 음악 등 종류가 다양하며 그 내용물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원저작자가 있는 미디어 상품이다 그것을 디자인하는 것은 아이디어 발상 스토리 기획 매체 맞춤형 시각화 과정은 물론 상품으로 팔 수 있는 배급과 유통까지 포함하는 일련의 종합적인 계획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콘텐츠 디자인이란 단순한 그래픽 묘사가 아니라 미디어를 바탕으로 인간의 감성 상상력 창의력을 조합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