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최근 학습자들에게 의사소통 능력 창의성 비판적 사고능력뿐만 아니라 융합 다문화 이해 및 공감 역량 등이 강조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문화적 배경이 다른 화자들과 의사소통하면서 그들의 가치 신념 규준 사회적 관습 등을 이해하고 공감해야 한다 따라서 시대적·사회적 요구를 바탕으로 학습자의 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문화교육의 목표 내용 교수학습 방법 평가 등을 제대로 구축해야 한다 따라서 이 책은 핵심역량과 다문화교육의 목표 및 모형 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 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 기반 다문화교육의 실러버스 및 평가 등 3부로 나누어져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학습자들에게 요구하는 핵심역량과 문화적 특성을 살펴본 후 다문화교육의 목표 및 모형을 구축한다 언어...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79.3-ㄱ942ㅁ | EM000013429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보존서고 | 379.3-ㄱ942ㅁ | ED0000019532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