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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고객을 끌어 모으는 직원은 서비스 상식을 실천하고 그 이상을 제공한다‘무엇보다도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가 직원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처럼 직원들도 관심과 존경 보살핌의 정신을 고객과 함께 할 것입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사명 선언문 맨 마지막 구절이다 이 말에는 허브 켈러허 회장의 ‘직원’과 ‘고객’에 대한 철학이 잘 나타나 있다 이 책은 직원 1명의 행동이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고객 감동과 고객 불만을 야기하는 행동은 무엇인지를 다양한 사례로 설명하면서 구체적인 행동 지침을 제시한다 또한 고객을 대할 때 틀에 박힌 매뉴얼에만 집착하는 회사는 고객을 떠나게 하고 직원들마저 떠나게 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저희 가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의 첫 번째 고객이십니다” “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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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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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6.162-ㅍ82ㅇ | EA0000012217 | 파손자료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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