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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자 감동 서비스 실천 노트  표지이미지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자 감동 서비스 실천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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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95584859
  • 저   자: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조자현 옮김
  • 발행인: 예인:플루토미디어
  • 발행사항: a서울:b예인:b플루토미디어,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5 p.;c22 cm
  • 주기사항: aBuzz:b50 little things that make a big difference to delivering world-class customer servic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을 끌어 모으는 직원은 서비스 상식을 실천하고 그 이상을 제공한다‘무엇보다도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가 직원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처럼 직원들도 관심과 존경 보살핌의 정신을 고객과 함께 할 것입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사명 선언문 맨 마지막 구절이다 이 말에는 허브 켈러허 회장의 ‘직원’과 ‘고객’에 대한 철학이 잘 나타나 있다 이 책은 직원 1명의 행동이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고객 감동과 고객 불만을 야기하는 행동은 무엇인지를 다양한 사례로 설명하면서 구체적인 행동 지침을 제시한다 또한 고객을 대할 때 틀에 박힌 매뉴얼에만 집착하는 회사는 고객을 떠나게 하고 직원들마저 떠나게 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저희 가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의 첫 번째 고객이십니다” “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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