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출판 마케터 온라인서점 MD 편집자로 일해온 김류미가 스마트 시대라는 관점으로 출판 마케팅을 풀어낸 책이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변화해온 출판과 출판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탐구한다 더불어 국내 출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남긴 출판 마케팅의 사례를 정리했다 글의 곳곳에는 마케팅에 관한 팁 박스를 수록하고 책 말미에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정리한 부록을 실어 출판사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판의 위기 돌파구는 없을까이제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하다갈수록 사람들이 책을 읽지 않는다고 한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태블릿PC가 확산되면서 이제 책은 책보다 재미있는 다른 문화 콘텐츠들과 경쟁해야 한다는 이야기도 나온다 그러나 이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 | 013.3-ㄱ719ㅅ | EG000000372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상림마을작은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013.1-ㄱ719ㅅ | EE000001039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