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표지이미지

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89420910
  • 저   자: 김류미 지음
  • 발행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4 p.:b표;c21 cm
  • 주기사항: i관제:a책 안 읽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출판 마케터 온라인서점 MD 편집자로 일해온 김류미가 스마트 시대라는 관점으로 출판 마케팅을 풀어낸 책이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변화해온 출판과 출판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탐구한다 더불어 국내 출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남긴 출판 마케팅의 사례를 정리했다 글의 곳곳에는 마케팅에 관한 팁 박스를 수록하고 책 말미에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정리한 부록을 실어 출판사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판의 위기 돌파구는 없을까이제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하다갈수록 사람들이 책을 읽지 않는다고 한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태블릿PC가 확산되면서 이제 책은 책보다 재미있는 다른 문화 콘텐츠들과 경쟁해야 한다는 이야기도 나온다 그러나 이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