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세계 10대 메가 스포츠 이벤트와 스폰서십  표지이미지

세계 10대 메가 스포츠 이벤트와 스폰서십

  • 볼   륨:
  • ISBN: 9791130436227
  • 저   자: 김주호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ii, 82 p.;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금은 스포츠 시대다 스포츠 경기가 증가하고 TV 중계도 많아지고 스포츠팬도 늘어나고 있다 선수와 팬은 팬덤이라는 사회 현상을 만들어 낸다 스포츠 구단 가치가 몇조 원 단위에 이르고 스포츠 스타가 부호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 등 다양한 미디어의 발달로 국가별 커뮤니케이션 장벽도 무너지고 있다 그래서 세계 공통언어인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은 글로벌 마케팅의 핵심 플랫폼이 되고 있다 스포츠와 스포츠 스폰서십이 각광받는 시대에 올림픽 월드컵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 야구 등 10대 메가 스포츠 이벤트를 엄선해 스포츠 자산 특성과 마케팅 현황과 가치 스폰서십 활용 사례 등을 살펴본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