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는 왜 중국에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을까? : 요우커를 넘어 중국 소비자와 시장을 공략할 50가지 팁  표지이미지

스타벅스는 왜 중국에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을까? : 요우커를 넘어 중국 소비자와 시장을 공략할 50가지 팁

  • 볼   륨:
  • ISBN: 9791185264080
  • 저   자: 에구치 마사오 지음;장은선 옮김
  • 발행인: 다반
  • 발행사항: a서울:b다반,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2 p.;c21 cm
  • 주기사항: a中國13億人を相手に商賣する方法 a요우커를 넘어 중국 소비자와 시장을 공략할 50가지 팁 a원저자명: ディスカヴァ-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요우커 하이타오족 등 소비의 국경이 허물어진 시대 13억 중국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 수 있는 장사의 기술요우커 및 하이타오족 등 소비의 국경이 무너지고 중국 소비자들의 매출액이 급성장하고 있는 지금 중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일본 소비자들은 음식 사진을 SNS에 올릴 때 일본 소비자는 ‘상품 그 자체에 가치’를 중요시하여 음식 위주의 사진을 올리는 특성이 있는 반면에 중국 소비자들은 ‘상품으로 이어진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가치’를 더욱 중시하기 때문에 함께 음식을 먹는 사람들의 사진을 올리는 특징이 있다 이렇듯 이 책은 과연 중국 소비자는 무엇이 다른가에서부터 중국 시장의 비즈니스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13억 중국인을 향한 장사의 기술을 구체적으로 보여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