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표지이미지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볼   륨:
  • ISBN: 9788960515031
  • 저   자: 사비오 챈;마이클 자쿠어 [공]지음;홍선영 옮김
  • 발행인: 부키
  • 발행사항: a서울:b부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0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China's super consumers : what 1 billion customers want and how to sell it to them a원저자명: Savio S. Chan, Michael A. Zakkou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세계 최대 시장으로 성장한 중국의 30년 집중 분석이 책은 중국의 소비 호황과 함께 등장한 중국의 슈퍼 소비자는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왜 사는지 파헤친다 또 중국에 진출한 세계적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중국 소비자와 중국 시장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제공한다 스티브 잡스를 도와 애플의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끈 마이클 자쿠어와 미중 간 협력 체결 및 중국 소비자 전략 전문가이자 US 차이나 파트너스의 CEO 사비오 챈은 근대적 의미의 소비활동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던 중국이 세계 최대 시장으로 성장한 최근 30년을 집중 분석하여 이 책 중국의 슈퍼 컨슈머에 담았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