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비자의 관점에 의해 새롭게 카테고리를 디자인하라『카테고리를 디자인하라』는 제품에 중심을 둔 과거의 마케팅 전략 대신 카테고리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쏟아지는 제품과 브랜드 사이에서 소비자가 어떻게 소비습관을 구축하게 되는지 그 속에서 하나의 제품이 어떻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ㄱ768ㅋ | EA0000030929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