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 미디어 경영론  표지이미지

디지털 미디어 경영론

  • 볼   륨:
  • ISBN: 9791130435763
  • 저   자: 권호영;송민정;한광접 [공]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 525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디어 기업 경영에 꼭 필요한 이론·특성·사례 정리미디어에도 경영 관점이 필요하다 환경이 변화해 미디어 시장에 신규 진입자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CPND 관점 도입 사업자 간·산업 간 경계 붕괴 파괴적 혁신·개방적 혁신 등 기술경영 접근법 도입 CPND간 MA 대응 전략 등 다양한 경영 이슈에 대한 미디어 기업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 책은 미디어학 관점에서 미디어 경영에 접근한다 기본 이론부터 최신 한국 사례까지 미국의 미디어 경영론 교재보다 더 넓고 깊게 미디어 시장을 다룬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