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미디어 기업 경영에 꼭 필요한 이론·특성·사례 정리미디어에도 경영 관점이 필요하다 환경이 변화해 미디어 시장에 신규 진입자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CPND 관점 도입 사업자 간·산업 간 경계 붕괴 파괴적 혁신·개방적 혁신 등 기술경영 접근법 도입 CPND간 MA 대응 전략 등 다양한 경영 이슈에 대한 미디어 기업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 책은 미디어학 관점에서 미디어 경영에 접근한다 기본 이론부터 최신 한국 사례까지 미국의 미디어 경영론 교재보다 더 넓고 깊게 미디어 시장을 다룬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0.1-ㄱ538ㄷ | EL000000693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