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터넷 심리학 : 큰글씨책  표지이미지

인터넷 심리학 : 큰글씨책

  • 볼   륨:
  • ISBN: 9791130437699
  • 저   자: 이민영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 79 p.;c30 cm
  • 주기사항: a대활자도서(큰글자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커뮤니케이션북스 큰글씨책은 약시나 노안으로 독서에 어려움을 겪는 독자들을 위해 큰글씨로 만든 책입니다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뉴미디어는 전통 미디어와 달리 사용자들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는 미디어 사용자들의 심리적 경험을 이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인터넷 환경의 여러 사항들을 심리학 관점에서 이해하기 위해 먼저 인터넷의 기술·환경적 특징을 살펴보고 이를 온라인 인간관계 집단행위 사회연결망과 연관 지어 사용자들의 이용 행위를 고찰했다 이후 모바일 미디어와 미래 인터넷 환경의 특징을 살펴봤다 이를 통해 인터넷의 기술적 특성과 사용자들의 이용 행위가 어떻게 상호작용하며 어떠한 심리적 경험을 주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