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매체계획 워크북  표지이미지

매체계획 워크북

  • 볼   륨:
  • ISBN: 8985524283
  • 저   자: William B. Goodrich;Jack Z. Sissors 공저
  • 발행인: 한국광고연구원
  • 발행사항: a서울:b한국광고연구원,c199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0p.;c26cm.
  • 주기사항: a부록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매체부서에서 매체를 활용하기 위한 방법과 광고회사 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유형 등을 실제적으로 해설 한 책 크게 4부로 나눠 마케팅 분석문제와 매체분석 문제,매체전략계획 문제,기타 문제 등에 대한 38가지 과제를 제시하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