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켓 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표지이미지

마켓 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 볼   륨:
  • ISBN: 9788963895475
  • 저   자: 필립 코틀러 지음;안진환 옮김
  • 발행인: 타임비즈
  • 발행사항: a서울:b타임비즈,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9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Marketing 3.0 : from products to customers to the human spirit a원저자명: Kotler, Philip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통과 공감이 가져오는 새로운 시대, 3.0 시장이 도래한다마케팅계의 대부 필립 코틀러가 돌아왔다. 저서마다 시장과 기업을 관통하는 명확한 분석력을 보여주었던 그가, 이번에는 현재의 시장을 넘어서는 "3.0 시장"이라는 새로운 화두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상품력으로 승부하던 1.0시장과 서비스와 고객만족으로 승부하던 2.0시장을 지나 소셜 네트워크와 창의력이 지배하는 3.0 시장이 도래할 것이라는 것이 그의 주장. 이 책에서는 그간의 비즈니스를 규정해왔던 1.0, 2.0 시장의 특징과 3.0 시장의 놀라운 파급효과를 개인, 기업, 국가의 관점으로 확산 시키며 이야기한다. 애플사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제품들, 세계적 기업 GE가 에코이미지네이션을 선포하게 된 배경 등은 3.0 시장의 패러다임을 쉽게 보여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