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I love 브랜드 : 소비자를 사랑에 빠트린 7가지 브랜드 드라마  표지이미지

I love 브랜드 : 소비자를 사랑에 빠트린 7가지 브랜드 드라마

  • 볼   륨:
  • ISBN: 9788976334190
  • 저   자: 최순화;이민훈 지음
  • 발행인: 삼성경제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삼성경제연구소,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4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와 브랜드 사랑에 빠지다정크푸드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맥도날드를 즐겨먹는 이유는 도산위기에 처한 할리데이비슨을 구하기 위해 모금운동을 벌인 이유는 애플의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매장 앞에서 밤을 새는 이유는 그것은 바로 소비자가 브랜드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다『I LOVE 브랜드』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