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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표지이미지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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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57830114
  • 저   자: 김형택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5 p.:b도표,사진;c23 cm
  • 주기사항: a2015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모바일이 불러온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당신의 기업은 준비하고 있는가모바일 시대가 열린 후 고객의 행동이 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옴니채널과 O2O는 이런 고객의 변화에 맞춰 등장한 개념이다 이 책은 고객 중심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국내 외 다양한 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이를 위해 활용되는 인식 위치 기반 분석 체감 등 각종 다양한 IT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옴니채널과 함께 거론되는 O2O의 개념과 국내 외 기업들의 서비스들을 소개하여 새로운 유통 환경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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