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모바일이 불러온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당신의 기업은 준비하고 있는가모바일 시대가 열린 후 고객의 행동이 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옴니채널과 O2O는 이런 고객의 변화에 맞춰 등장한 개념이다 이 책은 고객 중심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국내 외 다양한 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이를 위해 활용되는 인식 위치 기반 분석 체감 등 각종 다양한 IT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옴니채널과 함께 거론되는 O2O의 개념과 국내 외 기업들의 서비스들을 소개하여 새로운 유통 환경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ㄱ986ㅇ | EM000013630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보존서고 | 325.5-ㄱ986ㅇ | ED0000020755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