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현장의 성공사례가 생생하게 펼쳐지는 실전 마케팅 전략서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공감하고 인식하게 하라 뷰 마케팅갈라북스 펴냄에서 저자가 일관되게 설파하는 내용이다 후발업체나 브랜드가 선도업체를 따라잡기 위해 갖춰야 할 핵심 요건은 공감과 인식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고객의 인식상 1등이 될 때 후발업체나 브랜드라 해도 강력한 시장 지위를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이 책은 고객이나 시장이 기존 선도업체나 브랜드에 익숙해 있다 해도 후발업체가 경쟁에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그 전략의 핵심을 이 책에서는 뷰 마케팅VIEW MARKETING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설명한다 뷰VIEW는 비질런스Vigilance 임플리먼트Im...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ㅎ749ㅂ | EM000013682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