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뷰 마케팅 : '이기는'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표지이미지

뷰 마케팅 : '이기는'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 볼   륨:
  • ISBN: 9788996916543
  • 저   자: 황부영;변성수 공저
  • 발행인: 갈라북스
  • 발행사항: a서울:b갈라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8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VIEW market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현장의 성공사례가 생생하게 펼쳐지는 실전 마케팅 전략서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공감하고 인식하게 하라 뷰 마케팅갈라북스 펴냄에서 저자가 일관되게 설파하는 내용이다 후발업체나 브랜드가 선도업체를 따라잡기 위해 갖춰야 할 핵심 요건은 공감과 인식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고객의 인식상 1등이 될 때 후발업체나 브랜드라 해도 강력한 시장 지위를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이 책은 고객이나 시장이 기존 선도업체나 브랜드에 익숙해 있다 해도 후발업체가 경쟁에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그 전략의 핵심을 이 책에서는 뷰 마케팅VIEW MARKETING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설명한다 뷰VIEW는 비질런스Vigilance 임플리먼트Im...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