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퍼센트는 기분  표지이미지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퍼센트는 기분

  • 볼   륨:
  • ISBN: 9788993354676
  • 저   자: 시즈카 히사오 지음;차경숙;이양우 [공]옮김
  • 발행인: kmac
  • 발행사항: a서울:bkmac,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3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a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 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일본 기업들은 ‘기능 중시’에서 ‘사용감’의 시대로 바뀐 점에 주목했다 고객의 니즈가 상품의 기능적인 면보다는 색감이나 형태 등의 디자인이나 감성 측면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국도 이제 일본형 장기불황에 들어선 것 아니냐는 우려 속에서 우리 기업도 이제 감성에 주목해야 한다 이 책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는 일본 기업이 장기불황을 극복한 다양한 감성접근법을 통해 앞으로 우리 기업들이 어떻게 감성을 지속적인 성장 동력으로 삼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