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일본 기업들은 ‘기능 중시’에서 ‘사용감’의 시대로 바뀐 점에 주목했다 고객의 니즈가 상품의 기능적인 면보다는 색감이나 형태 등의 디자인이나 감성 측면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국도 이제 일본형 장기불황에 들어선 것 아니냐는 우려 속에서 우리 기업도 이제 감성에 주목해야 한다 이 책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는 일본 기업이 장기불황을 극복한 다양한 감성접근법을 통해 앞으로 우리 기업들이 어떻게 감성을 지속적인 성장 동력으로 삼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ㅅ774ㅍ | EM000013708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ㅅ774ㅍ=2 | EM000013937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ㅅ774ㅍ | EL000001011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