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성공 영업의 제1조건은 ‘영업자로서의 자존감’이다” 접대와 뇌물 학연과 지연이 난무하는 한국식 영업 고질병을 거부하고 ‘원칙 영업’으로 당당히 IBM 부사장에 오른 대한민국 최고 영업 멘토의 기밀 노하우 영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핵심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전달하는 힘이다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때 영업자의 자존감은 높아지고 고객에게 무릎을 꿇지 않는 협력자의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이 책은 ‘사원에서 임원까지’의 신화 IBM 부사장이 30년간 쌓아온 영업의 핵심 노하우를 전한다 처음 영업을 시작하거나 지금도 영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왜 중요한 순간일수록 ‘원칙’을 지켜야 하는지 일러준다 또 저자가 영업을 하며 겪었던 시행착오들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면서 부당한 제안이나 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211-ㅇ858ㅊ | EA0000032569 | 파손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