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표지이미지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 볼   륨:
  • ISBN: 9788952782007
  • 저   자: 마티 뉴마이어 지음;김한모 옮김
  • 발행인: 알키:시공사
  • 발행사항: a서울:b알키:b시공사,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08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The)brand gap. Rev. ed. a원서의 개정판을 번역·개정함 a원저자명: Marty Neumeier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성공한 모든 기업들의 원동력은 잘 관리된 브랜드이다 이 책은 기업의 전략과 창의성 이성과 감성 마케팅과 디자인 사이를 이어주는 브랜딩의 5가지 원칙을 소개한다 브랜드란 무엇이며 또 브랜드가 아닌 것은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어떻게 경쟁적 우위를 지속시키는 카리스마 브랜드가 될 수 있는지를 소개한다 특히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일러스트레이션과 다이어그램 회의실에서 빠르고 간결하게 핵심을 기록하는 방법을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개념을 쉽고 명확하게 전달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