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성공한 모든 기업들의 원동력은 잘 관리된 브랜드이다 이 책은 기업의 전략과 창의성 이성과 감성 마케팅과 디자인 사이를 이어주는 브랜딩의 5가지 원칙을 소개한다 브랜드란 무엇이며 또 브랜드가 아닌 것은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어떻게 경쟁적 우위를 지속시키는 카리스마 브랜드가 될 수 있는지를 소개한다 특히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일러스트레이션과 다이어그램 회의실에서 빠르고 간결하게 핵심을 기록하는 방법을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개념을 쉽고 명확하게 전달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ㄴ81ㅂ2 | EM000013893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