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창의력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미국교사연맹 160만 회원의 교직 이수를 위한 교과서  표지이미지

창의력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미국교사연맹 160만 회원의 교직 이수를 위한 교과서

  • 볼   륨:
  • ISBN: 9788955967166
  • 저   자: 앨런 조던 스타코 지음;이남진 옮
  • 발행인: 한언
  • 발행사항: a서울:b한언,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70 p.;c23 cm
  • 주기사항: aCreativity in the classroom : schools of curious delight a원저자명: Alane Jordan Starko a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창의력은 선택이 아닌 생존의 수단이다20년 후 우리 청소년의 미래를 책임질 창의력 교육법2013년 옥스퍼드 대학은 2030년 뒤에는 미국·영국 내 화이트칼라 직업의 47가 사라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즉 컴퓨터의 인공지능이 사람의 지능과 비슷한 수준으로 발전하면서 창의력과 감성을 활용한 직업군만 살아남는다는 것이다 이제 20년 후 청소년의 미래를 책임질 창의력 교육에 집중해야 한다 이 책은 미국 교육계의 최신 창의력 교육법을 담고 있다 또한 동기부여에서 실습까지 현장에 꼭 필요한 핵심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뇌의 건강한 발달을 연구하고 교육할 때 늘 핵심으로 언급되는 키워드는 창의성이다 인간 뇌의 가장 독특한 고등 정신 기능이기에 교육 현장에서 창의성을 촉진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