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  표지이미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68664779
  • 저   자: 이승윤 지음
  • 발행인: 시그마프레스
  • 발행사항: a서울:b시그마프레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6 p.:b천연색삽화;c24 cm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지털·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과 실전활용법웹 사이트부터 블로그 SNS 유튜브까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디지털·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실전 활용법 이승윤 교수의 디지털 미디어에 관한 통찰력을 이미 수년간 가까이에서 지켜봐왔고 테크 분야에 넘치는 공학도들과는 사뭇 다른 참신한 시선을 익히 가까이서 보아왔기에 이 책에서의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학생들 그리고 기업인들에게 디지털·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많은 배움을 선사할 것으로 믿는다 비즈니스 일선에서 뛰고 있는 기업의 마케터라면 혹은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보라 권하고 싶다 Dr Ethan Kim 미국 실리콘밸리 Google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부문 엔지니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