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새로운 방송론  표지이미지

새로운 방송론

  • 볼   륨:
  • ISBN: 9791130445427
  • 저   자: 한진만;박은희;정인숙;주정민 공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4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방송 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다 인터넷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양방향 서비스가 보편화되고 있고 공중파 방송에 국한되었던 방송 지형이 위성 방송 케이블 방송 IPTV 인터넷 개인 방송 등으로 무한 확장한다 이러한 방송 환경의 변화에 따른 급격한 방송 산업 재편 양상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 기존 방송 교재들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저자들은 방송 산업과 시청자라는 큰 틀 속에서 방송의 태동부터 현황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명쾌하게 정리하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