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지역방송 콘텐츠 기획  표지이미지

지역방송 콘텐츠 기획

  • 볼   륨:
  • ISBN: 9788966800483
  • 저   자: 이근용;김영수 [공]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viii, 197 p.:b도표;c23 cm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역방송 무엇을 만들고 어떻게 팔 것인가위기의 지역방송 돌파구는 있나지역 시청자들은 지역방송 프로그램을 즐겨 보지 않는다 지역방송 프로그램 제작 여건의 미비→질적 수준 미흡→낮은 시청률→광고판매의 부진→프로그램 제작 재원의 부족과 같은 악순환 고리가 작용하기 때문이다 광고 판매가 부진한 데는 지역 경제의 낙후와 제한된 네트워크망을 주요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이를 극복할 방안으로 저자들은 지역문화 브랜딩과 전통문화 콘텐츠 기획을 제안한다지역문화 브랜딩은 무엇인가지역문화 브랜딩은 지역의 고유성을 바탕으로 그 지역만의 고유한 본디 모습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는 전략이다 그렇다면 지역문화 브랜딩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해서 어떤 콘텐츠 유형을 개발해야 할까 바로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