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저자는 각 기업의 사업 모델이 B2B가 되었든 B2C가 되었든 또는 경기가 좋든 나쁘든 상관없이 가격을 올리는 작업부터 제안했다 저자의 컨설팅을 받은 기업들 대부분이 고객 감소를 우려했지만 결과적으로 매출과 수익이 향상됐다 그리고 수익이 향상되자 경영도 좀 더 안정될 수 있었다 그동안 가격 인하만이 정답이라는 사고방식은 이 책을 통해 확 바뀌게 된다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선뜻 추진하지 못했던 가격 인상에 대한 현실적인 방법을 알게 되면서 성공의 길을 새롭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21-ㅇ793ㄱ | EA0000033805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