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절대 실패하지 않는) 가격 인상의 기술  표지이미지

(절대 실패하지 않는) 가격 인상의 기술

  • 볼   륨:
  • ISBN: 9791155424575
  • 저   자: 이시하라 아키라 지음;이상훈 감역
  • 발행인: 매일경제신문사 :매경
  • 발행사항: a서울 :b매일경제신문사 :b매경,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9 p.;c19 cm
  • 주기사항: a絶對儲かる「値上げ」のしくみ、敎えます a원저자명: 石原明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저자는 각 기업의 사업 모델이 B2B가 되었든 B2C가 되었든 또는 경기가 좋든 나쁘든 상관없이 가격을 올리는 작업부터 제안했다 저자의 컨설팅을 받은 기업들 대부분이 고객 감소를 우려했지만 결과적으로 매출과 수익이 향상됐다 그리고 수익이 향상되자 경영도 좀 더 안정될 수 있었다 그동안 가격 인하만이 정답이라는 사고방식은 이 책을 통해 확 바뀌게 된다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선뜻 추진하지 못했던 가격 인상에 대한 현실적인 방법을 알게 되면서 성공의 길을 새롭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