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표지이미지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 볼   륨:
  • ISBN: 9788970845395
  • 저   자: 제랄딘 미셸 지음;배영란 옮김
  • 발행인: 예경
  • 발행사항: a서울:b예경,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5 p. :b 천연색삽화 ;c 23 cm
  • 주기사항: aQuand les artistes s'emparent des marques a원저자명: Geraldine Michel a공저자: Stephane Borraz a권말 부록: 1, 또 다른 아티스트와 브랜드. 2, 저자소개. 3, 사진 저작권...외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은 소비사회의 상징이자 꽃인 브랜드를 아티스트들이 어떻게 장악했는지 보여주는 책이다 예술가들은 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변형 왜곡시키면서 때로 상품을 예술로 승화시키기도 하고 때로 이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지키기도 한다 과연 아티스트는 어떻게 상업계 최고 상징인 브랜드를 점령하게 된 것일까 의도한 것이든 단순한 우연이든 많은 소설과 그림 사진 노래 영화에 기업 브랜드가 등장한다 아티스트의 이 남다른 선택 이면에는 어떤 속뜻이 숨어있을까 왜 아티스트는 작품에 이런저런 브랜드를 표현하는 것일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