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은 소비사회의 상징이자 꽃인 브랜드를 아티스트들이 어떻게 장악했는지 보여주는 책이다 예술가들은 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변형 왜곡시키면서 때로 상품을 예술로 승화시키기도 하고 때로 이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지키기도 한다 과연 아티스트는 어떻게 상업계 최고 상징인 브랜드를 점령하게 된 것일까 의도한 것이든 단순한 우연이든 많은 소설과 그림 사진 노래 영화에 기업 브랜드가 등장한다 아티스트의 이 남다른 선택 이면에는 어떤 속뜻이 숨어있을까 왜 아티스트는 작품에 이런저런 브랜드를 표현하는 것일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 | 600.48-ㅁ828ㅂ | EG000002165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