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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학교는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의 삶을 준비하고 연습하는 곳이다. 서로 간의 다양성을 배우고, 개인의 독특한 특성과 재주를 발견하고 키우는 곳이다.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며, 단지 개인의 특성일 뿐이다. 그러므로 장애 아동은 "장애"라는 표찰을 단 집단으로 묶여져서는 안 되며, 학급의 다른 구성원들과 마찬가지로 개별적인 특성과 발달과제를 지닌 한 인격체로 여겨야 한다.두 번째 개정되는 이 책에서는 최신의 특수교육 이론과 현장 적용의 실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따라서 최근에 이루어지고 있는 법률 또는 교육과정 등의 다양한 변화, 장애 개념 또는 교수방법에서의 다양한 이론적 정립과 정교화, 특수교육과 일반교육에서 진행되고 있는 통합교육을 위한 다양한 실제적 노력 등을 반영하였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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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79-ㅇ771ㅌ3 | EM000018597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79-ㅇ771ㅌ3 | EM0000117606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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