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특수아동교육  표지이미지

특수아동교육

  • 볼   륨:
  • ISBN: 9788963306094
  • 저   자: 이소현;박은혜 [공] 저
  • 발행인: 학지사
  • 발행사항: a서울:b학지사,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22 p.:b삽화;c27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통합학급 교사들을 위한 특수교육 지침서 a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in inclusive setting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학교는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의 삶을 준비하고 연습하는 곳이다. 서로 간의 다양성을 배우고, 개인의 독특한 특성과 재주를 발견하고 키우는 곳이다.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며, 단지 개인의 특성일 뿐이다. 그러므로 장애 아동은 "장애"라는 표찰을 단 집단으로 묶여져서는 안 되며, 학급의 다른 구성원들과 마찬가지로 개별적인 특성과 발달과제를 지닌 한 인격체로 여겨야 한다.두 번째 개정되는 이 책에서는 최신의 특수교육 이론과 현장 적용의 실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따라서 최근에 이루어지고 있는 법률 또는 교육과정 등의 다양한 변화, 장애 개념 또는 교수방법에서의 다양한 이론적 정립과 정교화, 특수교육과 일반교육에서 진행되고 있는 통합교육을 위한 다양한 실제적 노력 등을 반영하였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