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 음악 실무  표지이미지

광고 음악 실무

  • 볼   륨:
  • ISBN: 9791130400730
  • 저   자: 방용석;김소영 [공]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viii, 126 p. :b 삽화, 악보 ;c 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에서 음악은 어떤 역할을 하나 주어진 콘셉트를 가장 확실하게 전달하는 수단이다 어떻게 해야 잘 만들 수 있나 풍부한 실무 경험으로 일정한 노하우를 익혀야 한다 노하우를 얻으려면 현장 전문가의 실제적인 가르침이 필수다 30년간 2500여 편의 광고 음악을 제작하고 후배들을 가르쳐 온 두 사람이 학문적으로 정리되지 않은 광고 음악을 이해하고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노하우의 모든 것을 알려 준다책의 특징광고 음악에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초의 바이블광고 음악은 전문적인 지식과 이론 체계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아직 광고 음악에 대해 정리된 개념이나 체계가 없다 그동안 광고 음악에 대하 노하우는 도제식으로 전달되어 왔고 현재 활동하고 있는 광고 음악 작곡가들 또한 도제식 교육과 오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