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실패보다 더 치명적인) 인기의 함정  표지이미지

(실패보다 더 치명적인) 인기의 함정

  • 볼   륨:
  • ISBN: 9788991667778
  • 저   자: 에리카 나폴레타노 지음;박여진 옮김
  • 발행인: 애플트리태일즈
  • 발행사항: a서울:b애플트리태일즈,c201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0 p.;c23 cm
  • 주기사항: aPower of unpopular a원저자명: Erika Napoletano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티브 잡스가 대중의 인기를 좇았다면아이패드는 세상에 나오지 못했을 것이다” 보랏빛 소가 온다의 세스 고딘 강력 추천크게 성공하는 사람들은 경쟁하지 않고 이긴다인기를 좇는 것은 실패의 지름길이다시장에서 인기가 있는 브랜드는 통계자료로 보았을 때 ‘인기가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와 펩시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 삭스는 지금은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지만 이들은 대중의 인기를 좇는 비즈니스의 틀에서 벗어나는 비즈니스를 시도해서 성공한 브랜드들이다실패보다 더 치명적인 인기의 함정은 최고의 비즈니스는 경쟁하지 않고 이기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지금 한창 인기가 치솟고 있는 시장에 뛰어들면 당신의 경쟁력은 떨어지고 그 시장의 경쟁률만 높일 뿐이다 저자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