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는 저성장시대 기업의 위기를 영업을 통해 돌파하고 그에 필요한 조직과 개인의 영업 핵심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책이다 영업인의 자질과 품성은 물론 영업 조직의 효율화 영업 기획 발굴 기업 영업 솔루션 전략 등 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영업 전략이 망라되어 있다이 책의 저자 임진환 교수는 25년 동안 IBM 삼성전자 HP 한화그룹의 영업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천문학적인 규모의 성과를 거둔 명실상부한 기업영업의 신화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그는 영업이 단순히 지시만을 따르는 실행조직에서 그칠 것이 아니라 기업의 모든 부서를 조율하고 고객에게 통합된 가치를 제공하는 지휘자로서 변화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업인은 스스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ㅇ989ㅇ | EA000003496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ㅇ989ㅇ | EL000001599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