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미디어 전략  표지이미지

브랜드 미디어 전략

  • 볼   륨:
  • ISBN: 9788994013367
  • 저   자: 안토니 영 지음;이진원 옮김
  • 발행인: 토네이도미디어그룹:토네이도
  • 발행사항: a서울:b토네이도미디어그룹:b토네이도,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7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작은 혁신으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얻는 기술 aBrand media strategy : integrated communications planning in the digital era a원저자명: Antony You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작은 혁신으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얻는 기술 대부분의 글로벌 기업들은 지난 10년 동안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매스 마케팅의 외관을 대폭 수정했다 2000년 말에 구글은 마케터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