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휴리스틱과 설득 : 큰글씨책  표지이미지

휴리스틱과 설득 : 큰글씨책

  • 볼   륨:
  • ISBN: 9791130437965
  • 저   자: 윤선길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i, 90 p.;c30 cm
  • 주기사항: a대활자본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커뮤니케이션북스 큰글씨책은 약시나 노안으로 독서에 어려움을 겪는 독자들을 위해 큰글씨로 만든 책입니다사람들은 논리적 추론보다는 직관적 판단으로 단순하고 신속하게 의사결정 하는 단순화 전략을 더 많이 사용한다 이런 전략을 휴리스틱이라고 하며 우리의 판단과 선택 행동에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따라서 휴리스틱은 오래전부터 사람들을 설득하는 도구로 사용되어 왔다 소비자들이 가격이 비싸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거나 무첨가라고 하면 몸에 좋을 것이라고 판단하는 것도 휴리스틱의 영향력 때문이다 때로 휴리스틱 때문에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우리에게는 오래된 생존 습관이다 최근 들어 휴리스틱이란 용어를 이곳저곳에서 자주 만난다 휴리스틱의 개념을 설득 관점에서 간결하고 쉽게 전달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