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뭔지도 모르고 무작정 예제를 따라한다 No자신이 무얼 만들고 있는지 알고 시작해 결과 자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Yes엑셀은 사실 기능 하나하나를 따로따로 안다고 해서 잘 아는 것이 아니라 이 기능들을 조화롭게 이용할 줄 알아야 결과적으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되고 결국 그것이 업무 능력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것은 뒤집어 말하면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수록 엑셀의 활용도가 높아진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해결해야 할 업무가 정확하게 무엇인지 파악해야 엑셀의 어떤 기능을 이용해서 문제를 풀어나갈지 생각해 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무 사례와 프로세스를 경험하면서 업무에 대한 감을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업무를 먼저 다 익히고 엑셀을 익힌다거나 엑셀 기능을 먼저 익힌 다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1층 | 005.5-ㄱ719ㅇ | EG0000024209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