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표지이미지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볼   륨:
  • ISBN: 9788990856685
  • 저   자: 이수원 지음
  • 발행인: 끌리는책
  • 발행사항: a서울:b끌리는책,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3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광고는 투자일까 비용일까 왠지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광고 속 숨은 전략은 선점 기업과 후발 기업의 광고 전쟁은 어떻게 전개되나 업계 순위를 뒤집은 회사의 광고 전략은 소비자를 깜짝 놀라게 하는 광고 마음을 흔드는 광고 광고를 하는 회사 캠페인을 하는 회사 광고로 브랜드의 격을 높인다고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기업들의 다양하고도 치밀한 전략이 구현되는 장이자 시대의 트렌드와 변화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가장 민감하게 반영하고 투영하기 때문일 것이다 상품을 만든 기업과 광고회사는 제한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