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일본은 1990년대부터 ‘잃어버린 20년’이라고 불리는 긴 경기 침체에 허덕였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기업들은 많은 고민과 불안에 빠졌다 올해 창립 120주년을 맞은 글로벌 광고 대행사 하쿠호도는 불황기 극복을 위해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인 ‘생활자 발상’을 통해 수많은 솔루션을 창조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어왔다 ‘생활자 발상’이란 인간을 소비자의 측면에서만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을 영위하는 존재로서 인간을 ‘통째로’ 보는 것이다 사람에 대한 깊은 통찰로부터 생활의 미래를 그려내는 방법론인 생활자 발상의 노하우는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인간미와 창조성을 일깨워 인간관계와 지역 활동에 이르기까지 여러 측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한국도 경기 침체와 인구 고령화 등 저성장의 늪에 빠지면서 일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81-ㅎ211ㅅ | EG0000025359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