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의 저자 드루 에릭 휘트먼이 제시하는 21가지 소비자 심리학 원리는 인간 욕구에 주목한다 인간이 본능적으로 지니고 있는 여덟 가지 기본 욕구와 후천적으로 학습된 아홉 가지 욕구는 인간 행동의 강력한 동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저자는 이를 근간으로 어떻게 하면 심리학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잠재 고객의 머릿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소비자 마음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잠재 고객을 설득하여 계약서에 서명하고 신용카드를 꺼내게 할 수 있는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접근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81-ㅎ937ㅅ | ED0000037307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
불광천작은도서관 | 불광천작은도서관 | 325.581-ㅎ937ㅅ | BD000000426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