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성공을 만드는 것은 아주 사소한 습관이다호텔을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들 중에는 ‘VIP’라고 부르는 특별 고객들이 있다 이들은 사회적으로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진 사람들이다 이들은 비즈니스 미팅 등의 용도로 호텔을 자주 이용하며 호텔에서는 단골 고객인 이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그런데 호텔의 VIP들에게는 일반 고객에게서 볼 수 없는 조금 남다른 점들이 있다 가장 단적인 예가 그들이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그들은 호텔 레스토랑을 예약할 때 예컨대 ‘12시 00분’이 아닌 ‘12시 05분’으로 예약을 한다 이처럼 그들은 일반적인 상식과는 조금 다른 생활 태도 비즈니스 방식을 가지고 있다20여 년간 국내 최고 호텔에서 호텔리어로 일해온 저자는 바로 이러한 작은 차이에...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211-ㅇ471ㅎ | EL000001535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