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명품이 되고 싶은 대학오늘날 대학은 거대한 상징과 기호의 제국이 되었다 교육 내용과 무관하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교육 상품을 개발하고 소비자들의 허영과 불안에 기대 그것을 판매한다 미래 창조 융·복합 혁신 등 실제를 그럴듯한 기호들로 포장하는 대학의 마케팅 방식은 명품 마케팅과 다르지 않다 인문주의 대학으로 시민 사회의 호평을 받았던 후마니타스칼리지 역시 경희대 구성원들을 으쓱하게 만드는 하나의 브랜드에 지나지 않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정치적 주체에게는 허공에 떠 있는 가치를 땅 위로 끌어내려서 실제 이루고자 했던 가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힘이 있다 문제는 그런 후마니타스라는 이념에 걸맞는 교육을 만들어 나갈 주체들이 어느 순간 대학에서 사라졌다는...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70.13-ㅊ184ㄷ | EM000014552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70.13-ㅊ184ㄷ | EG000002621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