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뉴스 유통과 소비에서 뉴스 생산자보다 뉴스 중개자가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시대가 되었다 이 책은 뉴스 유통과 소비의 중심에 서게 된 소셜 미디어를 소셜 뉴스 중개자social intermediary로 칭하고 국내외 뉴스 미디어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실제 사례와 데이터로 분석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뉴스 미디어 환경 변화를 다양한 전문가의 시선으로 진단·예측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070.45-ㄱ837ㅅ | EL0000015567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