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셜 뉴스중개자 : 뉴스 미디어 기업의 대응과 전략  표지이미지

소셜 뉴스중개자 : 뉴스 미디어 기업의 대응과 전략

  • 볼   륨:
  • ISBN: 9788957114278
  • 저   자: 김영주;정재민;강석 [공]지음
  • 발행인: 한국언론진흥재단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언론진흥재단,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8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뉴스 유통과 소비에서 뉴스 생산자보다 뉴스 중개자가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시대가 되었다 이 책은 뉴스 유통과 소비의 중심에 서게 된 소셜 미디어를 소셜 뉴스 중개자social intermediary로 칭하고 국내외 뉴스 미디어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실제 사례와 데이터로 분석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뉴스 미디어 환경 변화를 다양한 전문가의 시선으로 진단·예측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