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세라자데 마케팅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표지이미지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세라자데 마케팅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96446422
  • 저   자: 정영선 지음
  • 발행인: 멋진세상
  • 발행사항: a서울:b멋진세상,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9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금까지 스토리텔링 마케팅 분야의 이론서는 많이 나왔다. 그러나 이론을 어떻게 적용해서 어느 정도 효과를 거두었는지 사례를 구체적으로 다룬 책은 거의 없다. 비단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경우도 마찬가지다.[나는 이야기장사꾼이다]에는 국내 최초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업, "브랜드스토리"가 수행해 온 사업내용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브랜드스토리는 지난 5년간 이야기로 기업과 시장, 그리고 공간을 "알리고 살리는" 브랜딩 작업을 해왔다.이 책은 스토리텔링과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차이를 통해 기본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스토맅텔링 외국사례와 저자가 직접 뛰면서 과업을 완성한 프로젝트를 사례별로 상세히 다루었다. 아울러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이루어질 경우 그 효과가 어떻게 나타날 수 있는지 전략 설계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