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지금까지 스토리텔링 마케팅 분야의 이론서는 많이 나왔다. 그러나 이론을 어떻게 적용해서 어느 정도 효과를 거두었는지 사례를 구체적으로 다룬 책은 거의 없다. 비단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경우도 마찬가지다.[나는 이야기장사꾼이다]에는 국내 최초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업, "브랜드스토리"가 수행해 온 사업내용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브랜드스토리는 지난 5년간 이야기로 기업과 시장, 그리고 공간을 "알리고 살리는" 브랜딩 작업을 해왔다.이 책은 스토리텔링과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차이를 통해 기본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스토맅텔링 외국사례와 저자가 직접 뛰면서 과업을 완성한 프로젝트를 사례별로 상세히 다루었다. 아울러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이루어질 경우 그 효과가 어떻게 나타날 수 있는지 전략 설계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ㅈ436ㄴ | EM000011822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