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표지이미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84075900
  • 저   자: 최순화 지음
  • 발행인: 세종서적
  • 발행사항: a서울:b세종서적,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7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2008년 글로벌 경제 위기 이후 세계 경제의 판이 뒤집혔다 경제 성장은 멈췄고 고용은 더 이상 늘어나지 않았다 저성장 저소비 높은 실업률 고위험 등이 경제의 주된 현상이 되었고 위기는 상시적인 것이 되었다 이른바 ‘뉴노멀New Noraml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 책은 변화된 시대에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힙스터hipster 싱글즈 시니어 여성 마인드 푸어mind poor들의 특성에 주목하고 이들을 공략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