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1980년대와 1990년대 초반까지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던 장난감의 대명사 레고는 1990년 후반부터 매출이 급전직하하면서 매각설까지 나도는 위기를 겪는다 그 위기는 장난감 시장의 경쟁 격화 중국산 저가 공세 온라인 게임의 급부상 그리고 인구 고령화와 출산율 감소 등의 외부적 요인도 있었지만 내부적으로 레고가 가진 장난감의 본질을 무시한 방만한 경영에도 원인이 있었다 더욱이 끊임없이 혁신이 있었지만 이는 전통과 조화를 이루지 못할뿐더러 매출로도 연결되지 못하는 사상누각의 혁신에 불과했다 결국 해결책은 장난감의 본질과 기본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이었다 이 책은 레고그룹 100년의 역사를 돌아보면서 그들이 위기 속에서 어떤 시행착오를 통해 오늘날 다시 제2의 전성기를 열게 되었는지 레고의 10가...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상림마을작은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325.1-ㄱ736ㄹ | EE000001314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