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표지이미지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 볼   륨:
  • ISBN: 9788935211791
  • 저   자: 김동욱 지음
  • 발행인: 청림
  • 발행사항: a서울:b청림,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0 p. :b천연색삽화 ;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컨셉부터 바꿔야겠는데요”다름을 만드는 인사이트 브랜드를 살리는 마케팅 처방전 누구나 컨셉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컨셉을 만들기는 어렵다 아무리 뛰어난 서비스나 제품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설명하는 컨셉이 모호하여 폭망하는 경우도 있고 같은 제품인데 컨셉 하나 바꾼 것만으로 사람들의 반응이 순식간에 달라지는 경우도 있다 간혹 생판 모르는 신생 브랜드가 컨셉 하나로 강자들이 즐비한 시장의 판세를 단번에 바꾸는 경우를 우리는 흔히 목격할 수 있다 별것 아닌 것처럼 보여도 어떤 컨셉으로부터 시작했느냐에 따라 자본력과 상관없이 다른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수많은 마케터나 기획자들이 현장에서 가장 많이 듣는 말 가장 듣기 싫어하는 말이 있다 “그래서 컨셉이 뭐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