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 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표지이미지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 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47542487
  • 저   자: 필립 코틀러;허마원 카타자야;후이 덴 후안 [공]지음;김민주;이엽 [공]옮김
  • 발행인: 한국경제신문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국경제신문사,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20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마켓 4.0 전략 실전편 aMarketing for Competitiveness a원저자명: Philip Kotler, Hermawan Kartajaya, Hooi Den Hua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세계적 비즈니스 구루 필립 코틀러 신작“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디지털 혁명이 주도하는 경영 환경에서 기업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이론과 전략은 무엇인가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은 새로운 시장의 판도와 이를 돌파하는 통찰을 제시해온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신작이다 디지털 혁명의 소용돌이에서 현재의 시장을 대체해가고 있는 ‘40 시장’이라는 청사진을 제공하면서 그 도도한 흐름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해법을 명쾌하게 제시한다 저자는 마케팅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을 요구하는 시장의 변화를 크게 두 가지로 압축하고 있다 하나는 ‘수직적 배타적 개별적’에서 ‘수평적 포용적 사회적’으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다 소비자는 이제 제품과 서비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