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퍼런트  표지이미지

디퍼런트

  • 볼   륨:
  • ISBN: 9788952215444
  • 저   자: 문영미 박세연 옮김
  • 발행인: 살림Biz
  • 발행사항: a파주b살림Biz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6p.b삽도c21.9cm
  • 주기사항: a색인수록e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jDifferent a표제관련정보 : 동일함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아이디어 브랜드는 어떻게 세상을 경영하는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하버드 경영대학원 역사상 첫 한국인 종신교수이자, 학생들이 뽑은 ‘최고의 교수’상을 연이어 수상하기도 한 문영미 교수는 이 책에서 경쟁에 대한 기존의 관념을 완전히 뒤집어놓는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모든 기업들이 똑같아지고 있으며 남들과 비슷한 전략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다고 저자는 말한다. 우리가 시장, 브랜드, 소비자의 심리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것들을 조목조목 비판하며, 반면에 경쟁 무리에서 벗어나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업들의 ‘다른’ 아이디어가 어떻게 ‘다른’ 세상을 만드는지를 상세하게 설명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