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는 왜 중국에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을까?  표지이미지

스타벅스는 왜 중국에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을까?

  • 볼   륨:
  • ISBN: 9791185264080
  • 저   자: 에구치 마사오
  • 발행인: 다반
  • 발행사항: a서울b다반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2p.c21cm
  • 주기사항: e요우커를 넘어 중국 소비자와 시장을 공략할 50가지 팁l장은선 옮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국내 내수 시장의 한계와 더불어 소비의 국경이 사라진 현실에서 매출 확대를 위하여, 중국 소비자와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공략을 전해 줄 이 책에서 당신은 13억 중국인을 향한 장사의 기술을 확실히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