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표지이미지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 볼   륨:
  • ISBN: 9791188227013
  • 저   자: 하시모토 마나부 지음;김은혜 옮김
  • 발행인: 아이스토리
  • 발행사항: a서울:b아이스토리,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1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커트는 기술이 있는데, 고객 상담은 왜 기술이 없을까? aトップ美容業コンサルタントが敎える驚異のカウンセリング會話術 a원저자명: 橋本學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헤어샵 비즈니스 분야의 실용서 매출부진에 관한 분석 개선방향 고객과의 카운슬링을 통한 매출 신장 등을 총 6장으로 나누어 설명하였다 저자는 미용기술에는 기본 매뉴얼이 있기 때문에 성실히 익히면 어느 정도 비슷한 스타일의 미용기술이 가능하지만 매출을 올리기 위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시스템화 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스타일리스트 개인의 역량에 의존 할 수밖에 없다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 즉 대부분의 헤어샵에서 신속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는 기술에 관한 기본확립처럼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카운슬링과 효과적인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확립하여 익히고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대부분 미용업계에서 발생하는 여러 사례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매출증진을 위한 비즈니스업계의 최전선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