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메가 마케팅 : 4차 산업혁명 시대 직접판매 사업 글로벌 지침서  표지이미지

메가 마케팅 : 4차 산업혁명 시대 직접판매 사업 글로벌 지침서

  • 볼   륨:
  • ISBN: 9788957931950
  • 저   자: 이창우 지음
  • 발행인: 아름다운사회
  • 발행사항: a서울:b아름다운사회,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4 p.;c21 cm
  • 주기사항: aMega Marketing a감수: 이미희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마트 한 직접판매 실전 가이드이 책은 새로운 유통 혁명이 폭발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한국 직접판매 업계가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길을 안내하려는 목적으로 쓴 것이다 메가 FTA 시대에 국내 시장에 안주하고 있는 직접판매 업계의 FTA 시장 진출을 지원하려는 목적도 있다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직접판매 분야는 메가 마케팅에 합류해야 한다 그리고 국내외 시장이 통합되는 FTA 시장에서 독립적인 개인사업자IBO Independent Business Owner인 직접판매 사업자들은 성공 시스템을 새롭게 짜야 한다 좁은 국내시장에서 지분을 늘리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이제 필요한 것은 글로벌 교역 현장에 대한 실체적 지식이나 방법론이다 그것이 없으면 글로벌 시장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