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공감 가는 혁신 공감 가는 차별화아무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소비자와 공감을 형성하지 못한 상품이나 서비스는 성공할 수가 없다 공감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거나 또는 불편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때 이루어진다 이는 사람 이해하기 문제 파악하기 해결책 만들기의 공감 프로세스와 관찰 경험 질문 분석 융합 창의적 아이디어 컨셉 등의 7가지 공감 도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상대방이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보여주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공감은 사람에 대한 이해에서 출발한다는 점에서 관계형성의 기본원리이며 사람들이 해결하고자 하는 진짜 문제를 찾아내어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는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의 출발점이...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ㅇ838ㄱ | EM000014696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