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표지이미지

공감을 디자인하라 : 상품 개발과 서비스 기획 불변의 법칙

  • 볼   륨:
  • ISBN: 9788962871814
  • 저   자: 이원주 지음
  • 발행인: 미래와경영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와경영,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4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공감 가는 혁신 공감 가는 차별화아무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소비자와 공감을 형성하지 못한 상품이나 서비스는 성공할 수가 없다 공감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거나 또는 불편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때 이루어진다 이는 사람 이해하기 문제 파악하기 해결책 만들기의 공감 프로세스와 관찰 경험 질문 분석 융합 창의적 아이디어 컨셉 등의 7가지 공감 도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상대방이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보여주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공감은 사람에 대한 이해에서 출발한다는 점에서 관계형성의 기본원리이며 사람들이 해결하고자 하는 진짜 문제를 찾아내어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는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의 출발점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