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셜미디어마케팅,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표지이미지

소셜미디어마케팅,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94418124
  • 저   자: 오가와 가즈히로 지음;천재정 옮김
  • 발행인: 더숲
  • 발행사항: a서울:b더숲,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5p.:b삽화;c23cm
  • 주기사항: aSocial media marketing a원저자명:小川 浩 a원저자명:小川和也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미투데이…“당장 시작하면 지지 않고, 활용하면 앞선다!”일본 직장인들이 열광하고 선택한 베스트셀러!새로운 성장의 키워드, 소셜미디어와 소셜미디어마케팅!개인과 조직 모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새로운 세상이자 기회다김연아, 오바마, 하이네켄, 기아 자동차, 포드, 레이디 가가,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이미지 제고와 확산,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 소셜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6월 2일 치러진 선거의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는 젊은 층의 투표참여율 상승에는 트위터가 커다란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소셜미디어란 무엇이고, 소셜미디어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지금까지의 마케팅은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매스미디어 즉 텔레비전, 신문,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