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셜 미디어와 한국의 미디어 정치 = Social media and media politics in South Korea  표지이미지

소셜 미디어와 한국의 미디어 정치 = Social media and media politics in South Korea

  • 볼   륨:
  • ISBN: 9788975857454
  • 저   자: 탁진영 지음
  • 발행인: 계명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대구:b계명대학교출판부,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43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SNS 선거 캠페인의 한계와 한국의 정치발전을 위한 바람직한 발전방향 a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최근 각국의 선거에서 SNS가 중요한 선거운동 수단으로 그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선거환경을 크게 변화시킬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정치적 영향력에 대해서는 낙관론 못지않게 비관론과 회의론이 만만치 않게 제기되고 있다 특히 아직 경험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SNS의 정치적 효용성에 대한 낙관적인 기대감이 일부 사례를 바탕으로 우리 사회 전반에 지나치게 만연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SNS 선거 캠페인의 경험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낙관적인 정치적 파급효과에 대한 기대를 배격하고 제도적 장치의 보완을 통해 유권자 특성에 부합하는 SNS 선거운동의 가능성을 모색하여 SNS가 한국의 정치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이 책에서는 소셜 미디어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